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FAQ

FAQ

FAQ게시판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subject. 궁금) 받아본 상품의 불량이나 오배송이 된 경우~ㅠ_ㅠ
작성자name. 럽럽미언늬 (ip:)
  • 작성일date. 2014-11-24
  • 추천vote. 추천하기
  • 조회hit. 17836
평점grade. 0점

 럽럽미언늬 답변: 고객님~한분한분 정성스럽게 상품을 준비하고 발송을 해드리는데요~:;

 본의 아니게 다른 상품으로 바뀌거나 불량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

 저희는 정말 정말 죄송한 마음에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합니다 ㅠ__ㅠ

 이런 경우 처리 받으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!!

 

 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저희쪽으로 상품을 보내주세요~

 

 

- 먼저 받아보신 포장안에 상품을 담아주시구요 같이 보내드린 반품양식봉투에 

  불량인 부분 또는 오배송된 상품을 메모하셔서 함께 넣어주세요~

 

- 배송비는 100% 저희가 부담하구요 CJ대한통운 온라인 반품예약으로 착불로  보내주세요!!

 

- 상품을 보내주신뒤 최소 2일 (단.법정공휴일,주말휴무)이 지나면 저희가 받아볼수 있구요

  최대한 신속히 재발송 및 반품 처리를 해드릴꺼에요



CJ대한통운 반품 예약 안내

 

- CJ택배 인터넷 반품 예약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반품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

- 온라인 반품 예약 바로가기 :  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00.jsp

-전화접수 CJ대한통운 고객센터 1588-1255


■ 반품주소

서울특별시 성북구 장위동 231-325 1층 CJ대한통운 성북지점 성북2팀 러브러브미 앞

 


첨부파일files.
비밀번호password.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인기키워드

최근 본 상품